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칠레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는 여행 산티아고

by everysingleday 2024. 2. 14.
반응형

1. 칠레의 역사적, 문화적 중심지 산티아고

칠레의 산티아고 지방은 일년 내내 화창한 날씨를 자랑하며 또한 산티아고 사람들은 이방인에 대해 늘 따뜻하고 친절하게 대해 주기 때문에 여행지로써는 매우 적절한 장소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안데스 산맥에 자리 잡은 산티아고는 발전해 나가고 있는 현대적 요소도 지니고 있고 반면 오래된 역사도 지니고 있는 도시입니다. 또한 언제나 사람들로 북적거리는 복잡한도시 생활과 대조되는 고요한 자연미가 어우러진 반전의 매력을 가진 도시입니다. 산티아고를 찾는 여행자들은 모험을 기대하고 자신이 직접 체험을 원하는 사람들입니다. 그러한 여행자들은 산티아고를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도시로 손꼽고 있으며 그 이유로는 전통적인 풍요로운 문화적 요소가 있고, 맛있는 요리를 또한 빼놓을 수 없으며 매력적인 명소가 있어 방문해 볼수 있기 때문이라고 하며 이 곳을 여행하면 잊지 못할 인상적인 추억을 만드는 것이라고 추천하고 있습니다. 산티아고의 역사적인 심장의 역할을 하고, 문화적인 즐거움을 듬뿍 체험해 볼수 있는 칠레에서의 문화의 중심의 역할을 하는 곳이 산티아고입니다. 산티아고 중에서도 역사적인 중심지를 방문해 보면, 건축적인 경이로움과 문화적인 랜드마크가 혼재되어 있는 칠레의 보물 창고같은 장소입니다. 보헤미안적인 느낌이 오래된 식민지 시대의 느낌을 주는 바리오 라스트리아의 조약돌이 깔린 거리를 거닐어 보세요. 칠레의 대통령궁인 '팔라시오 데 라 모네다'의 신고전주의 양식을 감상하고 칠레의 풍부한 역사를 '칠레노 데 아르테 프리콜롬비노 박물관'에서 자세하게 알아보세요. 그곳은 그럴 만한 가치가 충분히 있는 관람 장소입니다. 신선한 해산물 가판대와 전통 음식점으로 가득 찬 북적거리는 시장인 메르카도 센트럴에서 관광객 여러분의 맛의 감각을 일깨워 마음껏 즐겨 보세요. 활기찬 에너지로 가득 찬 분위기에 흠뻑 젖으면서 세비체와 엠파나다와 같은 산티아고 지역의 별미를 맛보세요. 식사 후에 예술적인 영감을 받고 싶은 욕구가 생기셨는지 질문을 드리고 싶습니다. 그렇다면 모든 벽화가 칠레의 정체성과 정신적 저력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벨라비스타와 산 미구엘의 다채로운 지역을 돌아보는 것을 제안해 드립니다.

2. 우아함을 맛보다, 콩카이 토로 와이너리 여행

마이포 계곡의 그림 같은 포도밭들 사이에 자리 잡은 '콩카이 토로 와이너리'는 칠레의 풍부한 포도주 제조 유산과 세계적인 와인 생산에 대한 대표적 와이너리입니다. 13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이 와이너리는 정교한 포도의 혼합, 매력적인 와이너리 풍경에 더하여 품질에 대한 변함없는 유지로 국제적인 찬사를 받았습니다. 콩카이 토로의 포도밭과 지하실을 둘러보는 여행에 참가하여 명성 뒤에 숨겨진 비밀을 알아보세요. 혁신에 대한 열정을 가진 선견지명의 와인 메이커인 돈 멜초르 콘차이 토로(Don Melchor Conchay Toro)가 1883년에 설립한 콘차이 토로는 초라한 시작부터 칠레에서 가장 존경 받는 와인 생산자 중 한 명으로 성장했습니다. 마이포(Maipo), 카사블랑카(Casablanca) 및 마울레 계곡(Maulle Valley)을 포함한 칠레의 가장 명망 있는 와인 생산 지역에 걸쳐 8,720헥타르 이상의 포도밭에 걸쳐 있는 이 와이너리는 고전적인 까베르네 소비뇽(Cabernet Sauvignon)에서 우아한 샤르도네(Chardonnay)에 이르기까지 매우 인상적인 품종 포트폴리오를 자랑합니다. 포도주 양조장에 도착하면, 방문객들은 안데스 산맥의 장엄한 봉우리로 둘러싸인 무성한 포도원의 광경으로 환영을 받습니다. 가이드 투어는 포도주가 병에 담기기까지의 포도주 제조 과정에 대한 전 순서를 방문객들에게 설명해 줍니다. 이 모든 빈티지에 들어가는 세심한 관리와 와인 생산에 있어서 장인정신을 관광객들은 직접 체험할 수 있습니다. 상징적인 콘차이 토로 저택의 푸른 잔디와 장미가 피어 있는 피르케 사유지의 정원을 거닐는 체험은 색다른 여행의 추억을 불러일으킵니다. 이제 수백 년 동안의 와인 제조 전통이 현대 기술과 결합하여 특별한 성격과 디테일함을 지닌 와인을 만드는 콩카이 토로의 지하 저장실 안으로 들어가 볼 차례입니다. 침입자들로부터 그의 최고급 와인을 도둑맞지 않고 보호하기 위한 돈 멜초르의 기발한 전략의 전설적인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전설에 의해 이름이 붙여진 '악마의 지하실 (Casillero del Diablo)의 깊은 곳으로 들어가 보세요. 오크통이 차곡차곡 쌓여 있고 불빛이 희미하게 켜진 복도를 돌면서 오래전부터 이어진 전통의 분위기에 흠뻑 빠져들며 주인이 건네주는 오래전에 저장된 포도주를 맛본 후 자신이 지닌 비밀 한 가지를 상대방에게 털어놓아도 좋을 순간일지도 모릅니다. 콘차이 토로를 방문하는 모든 사람들의 가장 흥미로운 부분은 의심할 여지 없이 와인 시음 경험입니다. 관람객들은 와인 양조장의 최상급 제품들을 시음할 기회를 갖게 됩니다. 블랙베리와 향신료의 맛이 느껴지는 풍부한 맛의 음미와 함께 상징적인 카실레로 델 디아블로 까베르네 소비뇽의 대담한 맛을 즐기거나, 마르케스 데 카사 콘차 샤르도네의 감귤류가 주는 상큼한 뉘앙스를 즐겨보세요. 전문 소믈리에들은 콘차이 토로의 시그니처 스타일을 정의하는 독특한 테로와 와인 제조 기술에 대한 통찰력을 설명하면서 관람객들에게 시음을 권할 것입니다. 훌륭한 와인을 생산하겠다는 약속 그 이상을 원하는 콘체이 토로는 환경 관리와 지역 사회 참여를 우선시하는 지속 가능한 실천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물 절약 계획부터 유기농법에 이르기까지 와이너리는 지역 경제를 지원하고 미래 세대를 위해 칠레의 천연 자원을 보존하면서 생태발자국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3. 와인과 어울리는 음식

산티아고의 장관을 이루는 주변 탐험 도시의 번잡함과 분주함을 벗어나 산티아고를 둘러싼 숨막히는 자연의 아름다움에 몸을 담으세요. 안데스 산맥 기슭에 자리잡은 아름다운 강 계곡인 카욘 델 마이포(Cajón del Maipo)로 경치가 좋은 드라이브를 시작하세요. 험준한 풍광을 감상하고, 시원하게 떨어지는 폭포에서 경탄하며, 눈 덮인 봉우리를 배경으로 자연 온천에 몸을 담글 수도 있습니다. 산티아고의 드넓은 광활한 초원을 감상하려면 케이블카를 타고 세로 산 크리스토발(Cerro San Cristóbal)의 정상으로 올라가야 합니다. 정상에서면 도시의 스카이라인과 그 너머의 전경을 볼 수 있습니다. 라틴 아메리카에서 가장 큰 도시 공원인 파르케 메트로폴리타노(Parque Metropolitano)의 무성한 녹지와 고요한 정원과 정답게 이어진 산책로가 있습니다. 세계적인 와이너리가 있는 마이포(Maipo)와 카사블랑카(Casablanca) 지역의 포도밭이 있는 계곡이 있습니다. 관광객들이 와이너리 투어에 참가하면 칠레의 유명한 와인을 가이드의 자세한 설명과 함께 직접 맛볼 수 있습니다. 꽉 찬 카베르네 소비뇽(Cabernet Souvignon)부터 바삭한 소비뇽 블랑(Blanc)까지 모든 잔에서 칠레 테로아르의 다양한 와인을 맛볼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산티아고에서 맛을 통한 음식 여행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크림 같은 아보카도와 톡 쏘는 페브레 살사를 곁들인 갓 구운 마라케타 빵으로 구성된 칠레 전통 아침 식사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바비큐가 구워지는 동안 구수한 냄새가 공기를 채우는 동네 파릴라에서 푸짐한 카주엘라 스튜와 다육질 구운 고기와 같은 산티아고 지역 의 특별 음식을 와인과 함께 맛보세요. 또한 칠레의 해산물 요리를 맛보고 싶다면 산티아고에서 차로 조금만 이동하면 해안 마을인 발파라이소가 나옵니다. 그 곳에서 장쾌한 태평양 바다의 전경을 감상하면서 하루 중 가장 신선한 어획물을 맛볼 수 있는 발파라이소의 해안가 레스토랑 중 아무 곳에나 들어가세요. 어디에나 맛있는 해산물요리와 와인을 맛볼 수 있습니다. 식사 후에는 파스텔 드 초클로(옥수수 파이)와 알파호레스(쿠키)와 같은 맛있고 진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전통적인 '덜세리아'에 방문하여 달콤함으로 하루를 끝내는 것을 추천합니다. 산티아고에서의 음식과 와인을 맛보는 것으로써 그 마침표를 찍을 수 있는 것을 소개해 드립니다. 그것은 다름아닌 장대한 피날레를 장식해 줄 마땅한 자격이 있는 파인애플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화이트 와인을 곁들인 상쾌한 테레모토 칵테일입니다. 그것의 맛은 말 그대로 너무나 환상적인 맛이라는 것에 아무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독특한 문화 그리고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자연 경관과 군침이 도는 음식에 이르기까지 산티아고는 모든 여행자에게 풍부한 여행의 기억을 남겨줄 것입니다. 역사적인 명소를 방문하고, 장엄한 산을 하이킹을 하고, 맛있는 음식과 훌륭한 와인을 맛보는 이 모든 체험이 사람들의 감각을 사로잡는 데 절대 실패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니 휴가 계획이 있는 여러분들 중에 여행 가방을 들고 놀라움으로 가득 찬 산티아고로 떠난다면 후회하지 않는 여행지를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여행을 시작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