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버들의 천국 놀라운 풍경 필리핀 팔라완

by everysingleday 2024. 2. 1.
반응형

1. 섬을 둘러보는 팔라완의 매력

대략 7천 개가 넘는 섬으로 이루어진 나라 필리핀의 남서부에 아름다운 바다와 해변을 자연 그대로를 간직한 팔라완이 위치해 있습니다. 팔라완은 훼손되지 않은 자연으로 부터 받은 그대로의 해변, 다양한 산호초 그리고 무성하고 짙은 녹음이 우거진 정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곳은 쉬기 위한 것 뿐만 아니라 영혼의 휴식처를 찾는 여행자들에게 안식처이자 외따로 떨어진낙원으로 새롭게 떠오르는 여행지입니다. 필리핀의 '최후의 천국'이라고 불리는 팔라완은 현대 생활에 지친 영혼을 사로잡는 자연의 경이로움을 체험할 수 있다는 점을 약속합니다. 이 곳에 여행을 간다면 매 순간이 열대 지방으로 떠난 동화의 한 페이지처럼 펼쳐지는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팔라완에 도착하고 체류할 때 여행객들이 보게 될 매력적인 풍경을 자세히 알아보고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팔라완 여행 코스의 첫 번째는 섬 둘레 전체를 둘러보는 코스에서 시작됩니다. 바쿠이트 군도를 통과하는 보트를 타고 이 코스를 시작하게 되는데 여행객들은 이 기회를 놓치면 안됩니다. 너무나 독특하고 아름다운 팔라완의 진면목을 볼수 있는 기회가 되기 때문입니다. 우뚝 솟은 석회암으로 이루어진 절벽, 절벽의 사이사이 곳곳에서 살아가고 있는 나무들, 청록색으로 잔잔히 빛나는 물결을 간직한 석호, 비밀스럽게 숨겨진 여러 개의 동굴들이 여행객들을 맞이할 것입니다. 믿을 수 없이 아름다운 극적인 풍경을 가진 엘니도는 각 섬들이 이야기를 마치 나누는 것과 같은 시각적인 독특한 축제를 펼칩니다. 시미즈 섬, 시크릿 석호, 크고 작은 여러 개의 석호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에메랄드빛으로 이루어진 환상적인 바닷속과 숨겨진 동굴을 탐험하는 기회를 꼭 참여하시는 것을 제안드립니다. 매혹적인 카얀간 호수의 본거지인 코론의 자연 그대로의 바닷물은 들쭉날쭉한 카르스트 지형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수정처럼 맑은 호수위를 배를 타고 떠나니다보면 초현실적인 세계에 있는 것과 같은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말카푸야 섬의 다양하고도 다채로운 산호 정원 속에서 스노클링을 하는 것은 해양 생물들이 그 자체로 펼치는 축제를 보게 되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팔라완의 섬을 돌아보는 여행 코스는 놀라운 바닷속의 모험을 하는 것이 아니라 자연이 만들어낸 예술적 풍경을 관람하는 세계로 떠나고 끝내는 그 곳에 매우 몰입하게 되는 여행이 될 것입니다.

2. 푸에르토 프린세사의 놀라운 풍경

팔라완의 주도인 푸에르토 프린세사의 바닷속 수면 아래에 놀라운 풍경을 숨기고 있습니다.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등재되어 있으며 새로운 7대 자연의 경이로움으로 선정된 푸에르토 프린세사에는 많은 자연적 신비로운 동굴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이 동굴들에는 종유석과 석순이 인테리어처럼 장식되어 있어 아름다운 석회암 동굴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이러한 동굴들의 모습들은 매우 독특하고 매혹적인 풍경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동굴의 어둠 속을 체험할 때면 동굴 천장에서 바닥으로 떨어지는 물방울의 메아리는 이 지하 여행이 잊혀지지 않을 정도로 아름다운 사운드트랙의 기억으로 남아있게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지하의 체험이 푸에르토 프린세사의 유일한 볼거리가 아닙니다. 우공 바위 모험은 종유석 형성의 음악적 울림과 함께 석회암 동굴을 지나는 경험을 관광객들에게 주고 있습니다. 다양한 생태계를 가진 푸에르토 프린세사 국립 공원은 자연의 복잡하고도 체계적인 균형을 이루고 있는 모습을 조금이나마 엿볼 수 있는 장소입니다. 팔라완의 불가사의하고 아름다운 풍경은 단지 지질학적으로 형성되어 물리적으로 아름다운 모습을 만든 것이 아니라 지구의 아래에 비밀스럽게 숨겨진 신비한 세계로 가는 관문이 될 것입니다. 날이 저물어갈 무렵의 노을이 지는 푸에르토 프린세사의 사방 해변은 매혹적인 일몰을 드러냅니다. 이때의 석양은 수평선 너머로 떨어지며 금빛과 진홍빛의 색채를 주변에 드리우며 전체적으로 아름답고 환상적인 풍경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이때의 해안선은 일률적으로 몰려오는 파도의 리드미컬하게 두드리는 소리가 마음을 달래주는 멜로디가 되는 고요한 안식처로 변신합니다. 이러한 고요한 분위기 속에서 사람들은 석양과 함께 내려오는 아름다운 색채의 고요함 속에서 해변가를 산책하게 된다면 자연이 사람에게 주는 단순함에서 커다란 위안을 받게 될 것입니다. 푸에르토 프린세사의 해변은 단순히 유명한 해변 관광지를 넘어섰습니다. 이 곳을 경험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이 곳에서 지내는 동안의 하루하루를 지울 수 없는 흔적을 남겨주는 인상적인 여행지입니다.

3. 바닷 속의 풍경 다이버들의 낙원

팔라완 섬의 코론은 다이버의 유토피아로써 가장 손꼽히는 다이빙 포스트로 유명합니다. 지나간 일들 중에서 이루어진 일본 난파선들은 코론 만의 청명한 물 아래에서 잊혀져 가면서 다이버들이 바닷속을 탐험할 때 멋지고 아름다운 수중 박물관을 만들어 줍니다. 다양한 산호층과 가득 찬 해양 생물들로 장식된 난파선들의 아름답고 잊혀지지 않는 모습을 남겨줍니다. 이러한 모습은 코론을 수중 바닷속을 탐험하는 것을 즐기는 다이버들에게 매혹적인 너무나 매력적인 장소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또 하나의 매력적인 다이빙 포인트를 짚어보라면 바라쿠다 호수(Barracuda Lake)에서의 다이빙입니다. 바라쿠다 호수는 상층부와 하층부가 바닷물과 담수로 이루어져 있고 이 둘이 온도가 다른 점으로 초현실적인 온도 변화를 일으켜 신비한 풍경을 연출해 내며 다이버들에게 독특한 바닷 속 체험을 경험하게 해줄 것이 분명합니다. 또한 다양한 산호로 이루어진 산호정원을 볼수 있는 시에테 페카도스 해양공원(Siete Pecados Marine Park)의 아기자기하고도 아름다운 산호 정원은 팔라완 해양 생태계의 다양성을 보여주는 장소입니다. 다이버들에게는 천국이 되는 다이빙 장소로써의 코론은 난파되어 바다 밑에 가라앉아 있는 난파선까지 둘러볼 수 있습니다. 파도 아래에서 신비롭고 아름다운 세계를 만들어가고 있는 바닷속 수중 풍경들과 만날 수 있는 다이빙 여행 코스는 필리핀 바다로 떠나는 것을 제안해 드립니다. 팔라완 섬을 둘러보는 보트 코스와 푸에르토프린세사의 지하로 내려가 보는 경이로움 그리고 다이버들에게는 천국으로 다가갈 코론이 있는 팔라완은 필리핀의 자연 그대로의 장엄함을 충분하게 보여줄 것입니다. 팔라완 여행은 단순한 휴가가 아니라 땅과 바다가 얽혀 숨막히는 풍경을 만들어 내는 세계로의 마치 모험을 떠나는 것과 같은 여행이 될 것입니다. 여행의 모든 순간이 자연의 화폭 위에서 노는 것처럼 느껴지는 여행지를 찾는 사람들에게 팔라완은 최고의 장소가 될 것입니다. 팔라완 그리고 푸에르토 프린세사는 두 팔을 벌려 한껏 손짓하며 여행자들을 자신의 화려함에 매료되어 보라고 초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여행지를 찾는 분들은 그 초대에 응해 보십시오.

반응형